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백앵사신 02


백앵사신 2권 입니다.아직 초반부 스러운 내용이 전개 되네요.가난한 귀족의 딸로서 성장한 리오는 갑작스레 나온 후계자 이야기에 놀라면서도병약한 언니의 약을 얻기 위해 황제 후보인 남주들 사이에서남자인 가문의 후계자인 하쿠오로서 생활을 시작하게 됩니다.언제 여자인지 들킬지 알 수 없으니 보는 재미가 있네요.그리고 등장인물들도 모두 매력 있습니다.
너는 오늘 이 시간부터 여자를 버리고 남자로서 살아가는 게다.
황제 치하, 세이류(靑龍), 뱌코(白虎), 스자쿠(朱雀), 겐부(玄武)라는 네 가문이 다스리는 야마토국.
가난한 귀족의 딸 리오에게 뱌코 가문의 당주가 찾아온다.
갑작스레 나온 후계자 이야기에, 리오는 병약한 언니의 약을 얻기 위해 황제 후보인 남성들 사이에서 남자로 생활하게 된다!!
게다가 단정한 미모를 자랑하는 세이류 가문의 후계자로부터는 냉큼 도읍에서 나가도록 해 라고 위협을 당하는데?!
여자라는 사실을 들키면 일족 추방!! 위험한 남장생활 개막!!
ⓒTatsuki Ito 2013 Illustration : Aya Shouoto/KADOKAWA CORPORATION, Tokyo.

[마카롱 노벨] 취향따라 즐기는 세련되고, 달콤한 사랑 이야기.




 

마녀 학교의 졸업 파티

마녀 학교의 졸업 파티 리뷰입니다. 무엇이든 마녀상회의 17번째 발행작 를 읽었습니다. 이번권의 등장인물은 실크의 사촌인 탐정 마녀 데테와 졸업 파티 드레스의 의뢰인인 아피입니다.주제는 자아 찾기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탐정 일에 의욕을 잃고 실크를 찾아 온 데테와 졸업파티의 주제인 자신의 반짝반짝 장점을 아직 깨닫지 못한 아피 두 사람이 만나서졸업 파티를 무사히 마치는 것을 목표로 고민을 해결하는 것이 이번권에 그려졌습니다. 누구에게나자신의 장점

fgrca.tistory.com

 

색맹의 섬

같은 대상을 이야기하더라도 말하는 사람의 가치관이나 생각 또는 어떤 분야에 종사하느냐에 따라 그 표현하고자하는 대상이 천양지차로 다르게 묘사되는 것 같다. 그러한 이유로, 여행기는자기 자신만의 독특한 경험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새로운 곳으로의 여행을 부추기는 글이 있고평범한 일상의 경험도 유쾌하고 재밌는 글솜씨로 매력적인 여행지로 바꾸어버리는 빌 브라이슨의 여행기 같은 글도 있고다큐멘터리처럼 잔잔하지만 한번 몰입하게되면 그 여행지의 매력에서 헤어나올 수

fwegff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