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 5개와 아다치 미츠루 작가와 같이 그린 각자의 일대기네요. 콜라보레이션이라는 띠지의 소개가 있는데 작가 자신들의 일생을 유년과 청소년시절, 상경기, 근황 이렇게 각자 그린걸 순서대로 겹쳐놓은 겁니다. 마지막 컷은 스키야키 드시면서 같이 그리신 걸지도 모르겠네요. 소싯적엔 한미모하셨던 루미코 여사님 여전히 단편에서는 잔혹한 상상을 즐기시는 듯합니다. 토라치요의 혼은 엉큼하군요.
루믹 월드의 결정판!!
소년 선데이 창간 50주년 기념 아다치 미츠루와의
콜라보레이션 작품 전격 수록!
수록작품
「거울이 왔다」,「리벤지 돌」,「별은 천의 얼굴」,「귀여운 꽃」,
「with Cat」,「MY SWEET SUNDAY(아다치 미츠루x다카하시 루미코)」
그대 앞에 봄이 있다
시는 다양한 기능을 하는데모든 이에게 와 닿는 것은 위로이다위로의 포인트는 다르겠지만 소망을 이야기함이 내게는 와 닿았다우연히 인터넷에서 본 시가 마음에 남아 구입한 시집추천합니다시는 다양한 기능을 하는데모든 이에게 와 닿는 것은 위로이다위로의 포인트는 다르겠지만 소망을 이야기함이 내게는 와 닿았다우연히 인터넷에서 본 시가 마음에 남아 구입한 시집추천합니다따스한 온기를 전해주는 곁불이 되어 줄 서정시김종해 시인은 시인으로 등단한 지 54년째 봄을 앞두고
xkdlaldtksth.tistory.com
터닝메카드 미니 에듀스티커북
초등학생 선물할려고 주문했어요. 로보트 같은거보다 책이랑 친해지면 그래도 좋을 것 같아서 샀네요. 호기심으로라도 책 가까이 하고 하는 습관이 중요한 것 같아서 관심사 높은 터닝메카드로 주문했어요. 스티커북이라서 재밌게 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선물해줬더니 흠뻑 빠져서 재밌게 봤다고 하네요. 4000원 가격대비는 괜찮은 상품인 것 같아요. 예스24에서 포인트나 상품권 같은거 주는 이벤트도 하니까 모아서 결재하면 그래도 저렴하게 구매도 가능하겠네요.
hgdjkabv.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