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화질세트] 요츠바랑! (1~13권/미완결)


단 하나의 만화책을 고르라면 저는 이거!! 이 요츠바랑이 저의 최애작 입니다.ㅎㅎ요츠바랑도 귀엽지만 클수록 코이와이씨가 대단하다고 느껴지네요.. 점보와 얀다, 이웃집 사람들, 아니 그 동네 사람들 모두 좋은 사람들이라 보고있으면 마냥 가슴이 따땃해지는 작품이에요.무엇보다 번역이 정말 좋습니다. 주인공들이 나누는 농담이나 말실수들이 왜색없이 한글로 예쁘게 표현돼서 정말 정말 좋아요. 번역가님의 정성이 묻어나는게 느껴집니다. 이런 번역이 아니었으면 요츠바랑이 이렇게 최애작이 되진 못 했을 것 같네요.요츠바가 이대로 천천히 크면서 코난마냥 연재됐음 좋겠네요 ㅠㅠ
요츠바랑! (1~13권/미완결) 세트도서입니다.

다섯 살 꼬마 요츠바와 함께하면 평범한 하루도 특별하게 변한다!
아빠와 함께 사는 꼬마 요츠바는 새로 이사온 마을에서 옆집에 사는 아사기, 후카, 에나 세 자매와 친구가 된다. 요츠바의 아버지 코이와이와 그의 친구 점보, 후배 얀다 등 요츠바를 중심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만나면서 벌어지는 일상의 이야기.
ⓒ KIYOHIKO AZUMA/YOTUBA SUTAZIO/ASCII MEDIA WORKS


요츠바랑! (1~13권/미완결)

 

2017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집 고급 1급, 2급

이비에스 강의로 개념정리를 마친 후 기출문제를 찾고있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에서 굉장히 많이 보이더라구요 거의 모든 사람이 이 책으로 공부하길래 처음에는 광고가 아닌가 했는데요 풀어보니깐 역시 왜 많은 사람들이 구매하는지 이해가 가더라구요 해설지가 굉장히 잘 만들어져 있어요 강의보는것 처럼 선지마다 해설이 달려있구 아래부분에도 전체해설 그리고 어떤 유형으로 출제가 되니깐 추가적으로 필기정리가 되어있구요 문제마다 키워드가 적혀있습니다. 덕분에 정말 2주만

rthdf.tistory.com

 

엄마가 잘 모르는 두 살의 심리

엄마가 잘 모르는 두 살의 심리육아에 적응할만한 시기는 아기가 기어다니기 시작할때인것 같다. 이제는 육아에 단련이 되었고. 아이와 놀아주는 방법이 익숙해질 무렵. 또 다른 고비가 찾아온다. 바로 아기가 자신이 원하는 것을 확실하게 표현하기 시작하는 것이다. 설거지가 잔뜩 쌓여있지만 할 수 없고. 아빠한테 잠시 맡기고 여유있게 혼자 커피를 마시고 싶지만 할 수 없는 이유를 알게 되는 책이다. 그래서 이제는 내가 설거지할 때 울면서 안아달라고 하는 우리 아

kias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