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딸아이가 해리포터를 재미있게 보고 그 다음으로 시작한 책입니다.이 시리즈를 다 모아주느라 주머니는 거덜났지만 아이가 재미있어하네요.역시 판타지의 세계는 멋집니다.이 책의 주인공이 여자아이인것도 마음에 들기도 합니다.사실 워낙 빨리 읽길래 이걸 다 이해는 하는건지 물어보았더니등장인물들을 다 알고 있더라구요이책의 장점중 하나는 앞 줄거리와 등장인물들이 다음책에 설명이 되어있다는겁니다.조금 쉬다읽거나 해도 괜찮더라구요해리포터 잘 읽은 친구들에게 추천합니다.
유럽 대륙을 마법 열풍으로 흥분시킨 타라 덩컨 은 프랑스에서 10주간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하면서 짧은 시간에 기록적인 판매부수를 보이며 선풍을 일으켰고,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일본 등 여러 나라의 언어로 출간되었다. 작가는 셰익스피어의 한여름 밤의 꿈 을 읽다가 영감을 얻어 마법 세계를 구상하게 되었다고 한다.
8권에서는 유령들의 습격으로 아더월드를 위험에 빠뜨린 죄로 지구로 추방된 타라가 마지스터의 상그라브들이 아더월드의 여러 나라 정부들 그리고 심지어 타라와 절친한 친구들의 집을 동시다발로 공격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위험에 빠진 아더월드를 구하기 위해 악마의 림보로 들어가면서 벌어지는 모험을 그리고 있다. 점점 거대해지는 마지스터의 음모에 맞서 위기일발의 순간들을 극복하며 평범한 소녀에서 어엿한 제국의 후계자로 성장해가는 타라 덩컨은 언제나 새롭고 환상적인 세계로 어린이들을 초대해 우정, 사랑, 용기, 지혜가 넘치는 꿈을 심어준다.
프롤로그
1장숨바꼭질
2장뱀파이어
3장천재 발명가
4장유혹 주문
5장 공격
6장파프니르
7장암컷 늑대
8장킬라
9장상그라브
10장빌랭 왕국의 용병
11장실버
12장 칼
13장 로빈의 딜레마
14장사라진 반지
15장 마지스터
16장출발
17장여행
- 아더월드의 용어 해설
카테고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