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화질] [BL] 사랑 이야기 01권


연결고리라고는 같은 반이라는 것뿐이던 두 사람.우연하게 들어버린 비밀로 인해 시작되는 관계.딱 학원물에 어울리는 전개라는 생각이들었다.감정묘사가 너무 잘 되어있어서 타구라 토오루 작가님은 이 작품으로 처음 알게 되었는데다른 작품들도 찾아 볼 예정이다.그리고 이 한권으로 완결이 아니라 다음 권도 얼른 보고 싶다.번역에 유행어 안썼으면 좋겠다. 읽으면서 거슬림.
같은 반이라는 공통점 외엔 그 어떤 접점도 찾을 수 없었던 요시나가 야마토가 게이라고 하는 비밀을 우연히 들어버린 하세가와 타다시. 이윽고 야마토의 시선이 누구를 향하고 있는지, 또한 그 보답받지 못할 사랑을 알아채고야 만다.

스터디 모임을 계기로 야마토가 꽤 괜찮은 녀석 이란 걸 알게 된 유이지는 복잡하지만 서툴고, 그럼에도 열심인 야마토의 행복을 응원해주게 되는데……?!


제 1 화
제 2 화
제 3 화
제 4 화
후 기

 

머저리 클럽

요즘 온나라에 온통 복고열풍이 분다. 여기저기 나서면 온통 회자가 되곤하던 응답하라 시리즈를 이번에 나는 처음 제대로(?!)봤다. 사실은 이것도 중간에 서너주는 못보고 그 시대에는 태어나지도 않았으면서 마치 제가 살아온 시대를 여행하는것처럼 챙겨보는 중학생딸래미때문에 더 보게 된것같다. 사실 나는 TV를 별로 챙겨보거나 재미를 느끼는 사람이 아니라서 학교다닐때부터 미니시리즈, 연속극같이 시간에 맞춰 챙겨봐야하는 것들을 선호하지 않는다. 왠지 그 시간대에

fsdfred.tistory.com

 

시각 디자이너 · 도시 계획가

얼마 전 적성과 진로를 짚어 주는 직업 교과서 를 통해 처음 이 시리즈를 접해본 바 있다. 이 책을 읽으면서 진로성숙도에 대해 알게 되었는데, 다시 한번 언급하자면 진로성숙도란시간이 지날수록 꿈을 구체화하는 능력을 말한다. 즉, 초등학교 때의 꿈이 과학자 였다가 중학교 때는 과학자가 되고 싶은데 핵물리학자 가 꿈이라고 이야기하고, 고등학교 때는 핵물리학자가 되어서 미국 NASA와 같은 곳에서 연구를 하고 싶다 라고 말함으로써 점점 시간이 지날수록 꿈을

fsppio.tistory.com